Get Started Now

연습 문제와 팁이 포함된 CAT 4 테스트 가이드

Apr 05, 2023

많은 학교들은 학생들의 미래 교육 성과에 대한 보다 나은 예측을 위해서 CAT 4 테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AT4는 6세에서 17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IQ 테스트와 유사하고, 아래의 능력들을 평가하는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언어적 추론
  2. 비언어적 추론
  3. 정량적 추론
  4. 공간 추론

자녀분들의 점수는 또래 학생들과 비교되며, 이 데이터는 능력별 학급 편성 또는 다른 기준점을 잡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CAT4 연습 테스트에 대한 팁은 무료 CAT4 연습 테스트의 몇 가지 예제 질문 및 답변들과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자녀분들이 CAT4를 치룰 때 부모님들로부터 최상의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미리 알아보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CAT 4 테스트란?


 성인들에게 IQ 테스트가 사용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CAT4는 학교 과정에 있는 학생들에게 사용되는 인지 능력 테스트(현재, 제 4판)입니다.

CAT4는 학생들의 언어 능력이나 의사소통 능력이 아닌 그 이상을 평가함으로써 학생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학습과 성취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추론 능력에 대한 학생의 전체적인 강점을 알아내는데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지 능력 테스트 중 하나로, CAT4 테스트는 미래에 있을 테스트를 대비하고 교육 성취도 부분에서 학생들의 성과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CAT4는 언어적, 비언어적, 정량적, 공간적 추론의 테스트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학생의 잠재적인 성과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교사들이 국가 정책에 근거한 교육 기준에 따라 학생들의 수준을 정확하게 결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CAT4는 GL Assessment에 의해 개발 및 제공되며 정규 학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인지 능력 테스트는 여러 번 업데이트 되었으며(이번이 네 번째) 25,0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표준화 되었습니다. 25,000명의 개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검증됩니다.

학생들의 연령에 따라 다른 수준의 테스트가 주어집니다. 이 테스트는 6세에서 17세 이상의 학생들이 응시할 수 있습니다. CAT4는 각각 45분씩 3개의 테스트로 구성되며 총 2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문제는 선다형 형식으로 표시되며 학생들은 A, B, C, D, E의 5개 답안 중에서 정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 샘플 문제를 연습하면 학생들이 테스트의 기본적인 형식에 보다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에서 테스트되는 항목은?


 CAT4 테스트는 4가지 부문으로 나뉩니다. 질문은 다음 영역에서 학생의 기초 능력을 평가하는 '퍼즐' 유형으로 제시됩니다:

  • 언어적 추론 – 학생이 단어와 언어 사용을 통해 생각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평가합니다.
  • 비언어적 추론 – 이 부문에서는 학생이 그림, 도표, 시각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 정량적 추론 – 학생이 숫자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수열과 수들 사이의 관계를 찾아내게 됩니다.
  • 공간 추론 – 3차원을 학생이 어떻게 생각하고 결론에 도달하는지 평가합니다.

 

이 네 개의 주요 부문에는 각각 다른 인지 능력에 초점을 맞춘 다음과 같은 짧은 하위 테스트가 있습니다:

  • 그림 구분
  • 그림 행렬
  • 언어 구분
  • 언어적 유사성
  • 수의 유사성
  • 수열
  • 수치 분석
  • 도형 인식

 

이러한 특정 범주를 통해 교사들은 학생이 정확히 어떤 부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특정 부문을 공부하는데 문제를 겪고 있거나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영역에서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CAT4 테스트 이후에 추가적인 진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CAT4 예제 질문을 미리 보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CAT4 연습 테스트를 위한 질문 예제


 다음은 학생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몇 가지 CAT4 테스트 예제입니다. 이러한 CAT4 테스트 샘플 질문은 4개의 주요 부문(언어, 비언어, 정량, 공간 추론)의 예제들입니다.

테스트를 완료한 후에는 TestHQ에서 많은 샘플 질문을 시도해보세요.

언어적 추론 부문 – CAT4 연습 테스트를 위한 샘플 질문

서로 의미가 가까운 두 단어(각 부문에서 하나씩)를 선택합니다.

부문 1 – big, small, loud

부문 2– tall, huge, quiet

  1. a) big과 tall
    b) small과 huge
    c) loud와 quiet
    d) big과 huge
    e) loud와 tall

정답: d) big과 huge


 

비언어적 추론 부문 – CAT4 테스트 연습을 위한 예제 질문

아래의 모양은 다섯 가지 도형의 조합들 중 하나에 숨겨져 있습니다. 다른 모양으로 위장하거나 다른 모양의 형태로 있거나 회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모양이 포함된 답변을 선택합니다.

 

정답: c) – 원이 들어있는 유일한 답안입니다.


 

정량적 추론 부문 – CAT4 연습 테스트를 위한 샘플 질문

아래 배열에서 물음표로 표시되어 있는 숫자를 찾으세요.

2 | 4 | 6 | ? | 10 | 12

a) 7
b) 8
c) 9
d) 5
e) 11

정답: b) 8 – 숫자들은 매번 2씩 증가합니다.


 

공간 추론 부문 – CAT4 연습 테스트를 위한 예제 질문

일반적인 종이를 반으로 접은 후에 구멍을 뚫습니다. 구멍을 뚫은 후에 펼쳐 놓은 종이는 어떤 모양일까요?

정답: a) 구멍은 종이의 왼쪽과 오른쪽 바닥에 뚫릴 것입니다.


 

위의 CAT4 테스트 샘플은 테스트 당일을 더 잘 준비하고 보다 높은 점수를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수치 문제와 같은 어떤 특정 분야에서 자녀분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CAT4 테스트를 위한 자녀분의 에너지와 준비 시간을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TestHQ에서 CAT4 테스트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TestHQ에서 CAT4 테스트


샘플 질문을 풀어 보시면서 답은 잘 찾으셨습니까? 만약 다른 부문보다 특정 부문이 더 강했다면, 가장 약한 부문의 연습에 집중하세요.

다양한 연습 자료를 보려면 TestHQ 테스트의 이점을 활용하여 800 이상의 질문과 답변에 액세스하십시오.

패키지에는 전체 솔루션과 설명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정답을 찾고 감점 요인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 점수 설명


CAT4는 개인 보고서와 그룹 보고서를 모두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커리큘럼 테스트보다 더 광범위한 큰 그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벤치마크되며 GCSE 및 A-수준 지표 등도 포함됩니다.

CAT4에는 7가지 레벨이 있으며, 각각 해당 연령 범위가 있습니다:

  • 2학년: 레벨 X (6, 7 세)
  • 3학년: 레벨 Y (7, 8 세)
  • 4학년: 레벨 A (8, 9 세)
  • 5학년: 레벨 B (9, 10 세)
  • 6학년: 레벨 C (10, 11 세)
  • 7학년: 레벨 D (11, 12 세)
  • 8학년: 레벨 E (12, 13 세)
  • 9, 10학년: 레벨 F (13에서 15 세)
  • 11학년 이상: 레벨 G (15에서 17세 이상)

 

CAT4의 총 평가 시간은 2시간 15분이며, 여기에는 휴식, 안내, 연습 질문 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벨 X, Y에는 각 부문(언어, 비언어, 공간, 정량)에 대해 하나씩 4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각각의 레벨(A ~ G)에는 네 개의 부문 각각에 두 개씩 총 8개의 모듈이 있었습니다.

CAT4 테스트 후 어떤 정보가 공유되는지에 대해서 모든 학교는 자체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녀분의 교사와 함께 평가 결과를 보며 논의해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자녀분이 개선해야 될 영역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영역에 대한 결과만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전체 결과만 보시면 결과에 대해서 상세하게 이해하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를 보는 각 학생들은 몇 가지 다른 점수를 받을 것입니다. 첫 번째는 통계 처리하기 전의 점수(Raw Score: 원시 점수)입니다. 이 점수는 168개(총 시험 문제) 중에서 나온 숫자이며 학생이 맞힌 문제의 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통계 처리하기 전의 점수는 학생에 대한 더 나은 교육적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표준 점수로 전환됩니다. 표준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국가 백분위수 순위(National Percentile Rank) – 자녀가 다른 학생보다 성적이 우수한 비율을 반영하는 백분율입니다. 예를 들어, 60%의 점수는 학생이 다른 60%의 학생들보다 우수하고 40%보다 저조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표준 연령 점수(SAS: Standard Age Scores) – 평균이 100이고 표준 편차가 2인 각각의 연령 그룹에 대한 표준입니다. 특정 학생이 정확하게 100점을 받는다면, 똑같은 평균 성적을 내고 있는 것입니다.
  • 스타닌(ST : Stanines) – 이 척도는 9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점수는 위에 언급된 다른 두 점수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학생들의 성과와 규범적인 규모로 볼 때 해당 학생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스타닌 점수는 1~9점으로 9점은 '매우 높음'으로 상위 4%를 대표하며, 1점은 '매우 낮음'으로 하위 4%의 학생을 대표합니다. 평균은 4에서 6 사이입니다. 이 9단계는 성적을 부여하는 새로운 GCSE 시스템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님들을 위한 최고의 조언


CAT4는 매년 75만 명의 학생들이 치르기 때문에 방대한 데이터로 학부모님들이 CAT4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녀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향후 학생에게 학교 또는 학부모의 지원이 얼마나 필요할 지에 대해서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학생의 테스트 결과는 자녀의 학습 선호도(예로써, 시각자료를 통해 학습한 경우)를 이해하고 사용자 또는 교사가 교육적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각종 교육 자료들을 일치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CAT4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지식에 대한 테스트가 아니라 학생이 어떻게 추론 능력을 보여주는지에 대한 테스트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학생들이 테스트 형식에 더 익숙해지고 정해진 조건에서 공부할수록, 테스트 당일에 부담을 덜 느낄 것입니다.

학생들이 CAT4에서 예상할 수 있는 문제는 8가지 유형이기 때문에 온라인 CAT4 테스트 연습을 통해서 보다 테스트에 익숙해지면 성적이 크게 오를 것입니다.

자녀가 이러한 CAT4 샘플 테스트를 푸는데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는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는 방향으로 준비하십시오. 자녀들이 연습할 때 더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자녀들이 충분한 수면과 영양분 뿐만 아니라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CAT4 테스트 샘플이 학생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각 학교는 CAT4 결과를 중요한 방법으로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테스트를 미리 연습하는 것은 학생들이 실제 테스트 당일에 좋은 성적을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의 준비 과정에 중요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테스트로 진지하게 간주해야만 합니다. CAT 4 테스트 예제 문제는 앞부분에 나와 있으며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립학교와 주립학교, 모두는 CAT4를 학생들의 교육적 준비 과정을 지원하고 테스트를 받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CAT4는 학생이 해당 과정에 적합한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인터뷰와 함께 학교 입학 시험으로 종종 사용되기도 합니다. 또는 교사들이 학생들을 올바른 학벌 또는 세트에 배치하는 것을 돕기 위한 예측 테스트로 사용됩니다. CAT4 온라인 테스트 연습은 학생들이 이러한 선택 과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령이 많은 학생들이 CAT4를 치를 때, 해당 학생들이 GCSE, A-레벨, 대학에서 공부해야 할 과목에 대해서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고, 해당 학생들의 기술에 가장 유익하고 적합한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AT4는 원칙적으로는 9월에서 11월 사이에 테스트를 치루도록 설계되었지만, 학기 중에 어느 때라도 테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때 제공하는 데이터는 학생, 교사, 학부모를 위한 피드백과 계획적인 토론을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CAT4 테스트 예제를 가지고 미리 연습하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CAT 4 온라인 테스트


 교사와 학교뿐만 아니라 CAT4의 설계자들은 CAT4 테스트를 수정하거나 연습하는 것에 대해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측면을 부각시킬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자녀가 테스트 당일 처음으로 갑작스럽게 이런 '퍼즐' 유형의 질문을 받게 된다면, 학생들은 긴장하게 되기 때문에, 과거에 비슷한 유형의 테스트에 익숙해서 더 빨리 또는 더 자신감 있게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학생들에 비해서 낮은 성적이 나올 것입니다.

학생들이 이러한 유형의 평가에 익숙해지도록 CAT4 온라인 테스트를 미리 연습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측 가능한 질문 유형으로 일종의 공식과 같은 패턴을 따르기 때문에 테스트를 미리 연습해 두는 것은 분명히 도움이 됩니다. CAT4는 남은 시간에 대한 표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자녀가 모든 질문에 답하도록 권장하고, 아직 풀지 않은 문제들을 위해서 남아있는 시간이 계산하면서 문제를 풀어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자녀분들과 함께 CAT 4 온라인 테스트 연습을 해보면 자녀분들이 어떤 유형의 문제가 까다롭다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후에 학교에서 실제 테스트를 치르기 전에 좋은 결과를 위해서 특히 더 많은 것을 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많은 CAT4 테스트 문제들이 있는 무료 CAT4 연습 테스트를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 자신에게 성공을 위한 최고의 기회를 위해서, 학부모 여러분들은 한번은 시도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TestHQ에는 여러분께서 시도해 있는 연습 테스트가 가지 있습니다. 살펴보시면 어떨까요?

 

자주 묻는 질문


CAT4 테스트란?

CAT4는 성인들에게 IQ 테스트가 사용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학령기의 아이들에게 사용되는 인지 능력 테스트(제 4판)입니다. CAT4는 언어 능력이나 학생이 가진 분명한 의사소통 능력, 그 이상의 것들을 평가함으로써 학생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학습과 성취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특히 추론 능력에 대한 학생의 전체적인 윤곽을 보여줍니다.

CAT4 테스트는 통과하기 쉬운가요?

CAT4 시험은 학생들의 연령에 따라 여러 단계로 치러지기 때문에 자녀분의 연령이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더 어려워집니다. 학생의 학습 방식에 따라, 테스트의 일부 부문은 다른 부문들 보다 더 어려울 것입니다. 특정 기준에 의한 합격 또는 불합격은 없지만 CAT4 테스트를 보는 각 학생에게는 여러 가지 다른 점수가 주어질 것이며, 학생의 성적을 그들의 학우들과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별 학교의 방침에 따라, 해당 학교의 목적에 맞는 기준점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입학 시험으로 사용될 때, 특정 학교는 CAT4 합격 점수를 평균보다 훨씬 높은 점수의 학생들만 입학하게끔 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CAT4 테스트를 어디에서 준비할 있습니까?

CAT4 온라인 테스트 연습을 통해 자녀가 이러한 유형의 평가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이 평가는 예측 가능한 질문 유형으로 일종의 공식화된 패턴을 따르기 때문에 미리 연습해보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온라인에서 무료 CAT4 테스트와 많은 CAT4 예제 문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는 어떻게 통과하나요?

자녀와 함께 CAT4 온라인 테스트 연습을 하면 자녀가 어떤 유형의 문제를 까다롭게 생각하는지 미리 알아낼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시험에 합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보다 나은 점수를 위해서 실제 테스트를 치르기 전에 더 많은 연습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CAT4는 남은 시간에 대해서 표시하지 않기 때문에 자녀가 모든 질문에 답하도록 권장하고, 아직 풀지 않은 문제들을 위해서 남아있는 시간이 계산하면서 문제를 풀어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CAT4 테스트에는 몇 개의 문제가 나옵니까?

CAT4 테스트는 여러 부문으로 나뉘며 총 168개의 선다형 문제가 나오며 5개의 답안 중에 하나의 정답이 출제됩니다. 질문은 언어적 추론, 비언어적 추론, 정량적 추론, 공간적 추론의 네 가지 영역에서 학생들의 기초 능력을 평가하는 '퍼즐' 유형으로 제시됩니다. 이 4개 영역에는 8개의 개별 하위 부문이 있습니다:

  • 그림 구분
  • 그림 행렬
  • 언어 구분
  • 언어적 유사성
  • 수의 유사성
  • 수열
  • 수치 분석
  • 도형 인식

 

CAT4 테스트에 소요되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CAT4의 총 평가 시간은 2시간 15분이며, 여기에는 휴식, 안내, 연습 질문 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압박감을 느껴질 수 있으므로 CAT4 테스트 중에는 남은 시간이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모든 질문에 답하고 시간이 부족하면 남은 시간을 추측하면서 풀어나가야 합니다.

 

CAT4 테스트를 위한 샘플 문제들 어디에서찾을 있습니까?

많은 CAT4 샘플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는 무료 CAT4 테스트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녀분이 이러한 유형의 평가에 익숙해지도록 도와 주기 위해 CAT4 온라인 테스트 연습을 많이 해두는 것은 자녀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생각입니다.

이 테스트의 결과는 자녀의 수준을 판단하는 데 사용되고 자녀의 앞으로 교육 과정을 좀 더 구체화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준비는 매우 중요합니다. CAT4 테스트는 예측 가능한 질문 유형의 공식화된 패턴을 따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무료 CAT4 테스트를 연습하는 것이 확실히 유리합니다.

 

CAT4 테스트 불합격할 있나요?

CAT4 테스트는 연령이 높아질수록 더 어렵게 출제됩니다. 그리고 개별 학생들의 능력에 따라 특정 부문이 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특정 기준에 의한 합격 또는 불합격은 없습니다. 시험 결과는 학교마다 다르게 사용됩니다.

CAT4 테스트를 치르는 개별 학생들은 그들의 성적과 또래 친구들의 성적을 비교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몇 개의 점수를 받습니다. 특정 학교가 CAT4를 입학 시험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특정 기준에 의해서 '불합격'이라고 결정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받은 점수 결과는 그러한 방식으로 표현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CAT4 테스트를 다시 치를 있습니까?

테스트 설계자(GL Education)는 같은 문제를 다시 한번 더 풀어보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하지만 최종 결정은 해당 학교에서 내릴 것입니다. GL Education은 CAT4를 시력 테스트처럼 생각하도록 추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 번의 시력 검사를 하면서 카드를 아예 외워버린다면, 여러분이 받는 시력 테스트의 결과는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귀중한 정보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CAT4는 학습과 성취에 차이를 주는 것으로 알려진 추론 능력과 관련하여 학생의 다방면적인 윤곽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지 능력 테스트 중 하나인 CAT4 테스트는 미래에 있을 시험과 교육 성취도에서 학생들의 성과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AT4 테스트에서 부정행위를 있나요?

교사와 학교뿐만 아니라 CAT4의 설계자들은 CAT4 테스트를 수정하거나 연습하는 것에 대해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측면을 부각시킬 것입니다. 하지만, 더 많이 연습할수록 더 좋은 성적을 받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GL Education은 CAT4를 시력 테스트처럼 생각하도록 추천하지만 부정행위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 번의 시력 검사를 하면서 카드를 외워버린다면, 여러분이 받는 시력 테스트는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귀중한 정보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CAT4 테스트에 대한 전체 가이드는 어디에서 찾을 있습니까?

다양한 CAT4 샘플 문제와 함께 CAT4 테스트에 대한 무료 학습 가이드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자녀분이 시험 당일에 처음으로 이런 유형의 '퍼즐' 문제를 한다면, 그들은 긴장해서 성적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학습은 무척 가치가 있습니다. 학습 가이드는 과거에 유사한 심리 측정 테스트를 해본 적이 있는 아이들이 더 빨리 또는 더 자신감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마지막 생각


 요약하자면, 자녀가 CAT4 테스트를 받아야 하는 세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학교에서 해당 학교에 입학할 잠재적인 입학생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일 학년 내에서 능력별 학급 편성하거나 클래스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셋째, 학업 목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진도의 기준점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모로서 자녀분이 CAT4 온라인 테스트를 연습하는데 도와주는 동시에, 자녀가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문을 개선함으로써 자녀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자녀들이 더 많은 자신감을 쌓을수록, 시험 당일에 더 좋은 성적을 낼 것이고, 결과는 당연히 더 좋아질 것입니다.

CAT4 테스트 샘플을 준비하고 미리 연습하는 것, 모두 자녀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여러분이 더 잘 알수록, 여러분의 자녀가 삶을 통해 성장하면서 앞으로의 배움의 과정 속에서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Back to Blog

 


 Related Posts

FBI Phase 1 Practice Tests to Ace Your Exam (2024)

Apr 15, 2024

BCG Pymetrics Practice Tests – Ace Your Exam (2024)

Apr 15, 2024

USPS 955 Practice Tests – Ace Your Upcoming Exam (2024)

Apr 10, 2024